- 좋은 인연을 만나기 위해 언니의인맥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?
지인소개팅보다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었고, 지인중에도 실제로 잘 이어져 추천을 해주었음.
- 언니의인맥에서 찾고자 한 이성은 어떤 분이었나요?
대화가 잘 통하며, 마음이 따뜻한 사람.
- 처음 상대와의 소개팅은 어떠셨어요?
티키타카가 잘맞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음.
- 상대와의 연애를 결정짓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?
마음이 잘 맞기 때문에 굳이 잴 필요가 없었음.
- 언니의인맥에서 가장 만족하신 부분은 어떤 점이었나요?
매니저분들이 개개인의 특성이나 상황에따라 유연하게 대처해주셨음.
- 자유롭게 남기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부탁드려요 :)
잘만나겠습니다 !
- 좋은 인연을 만나기 위해 언니의인맥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?
지인소개팅보다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었고, 지인중에도 실제로 잘 이어져 추천을 해주었음.
- 언니의인맥에서 찾고자 한 이성은 어떤 분이었나요?
대화가 잘 통하며, 마음이 따뜻한 사람.
- 처음 상대와의 소개팅은 어떠셨어요?
티키타카가 잘맞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음.
- 상대와의 연애를 결정짓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?
마음이 잘 맞기 때문에 굳이 잴 필요가 없었음.
- 언니의인맥에서 가장 만족하신 부분은 어떤 점이었나요?
매니저분들이 개개인의 특성이나 상황에따라 유연하게 대처해주셨음.
- 자유롭게 남기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부탁드려요 :)
잘만나겠습니다 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