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좋은 인연을 만나기 위해 언니의인맥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?
일만하면서 달려온 청춘 좋은 인연 만나고 싶어서
알아보다 언니의인맥을 찾게 되었습니다.
- 언니의인맥에서 찾고자 한 이성은 어떤 분이었나요?
연락 꾸준히 하면서 저 좋아해주는분을 찾고 싶었어요^^
- 처음 상대와의 소개팅은 어떠셨어요?
서로 긴장을 많이 했지만 대화를 잘 풀어나갔고 상대방께서 저에게 약간의 호감?? 이 있으셨는지 이것저것 많이 물어봐주셔서 첫만남은 좋게 마무리 되었습니다.
- 상대와의 연애를 결정짓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?
아침마다 인사를 건네며 연락을 해주신 점이 제 생각을 많이 해주신다는게 느껴졌습니다.
- 언니의인맥에서 가장 만족하신 부분은 어떤 점이었나요?
최대한 이상형에 맞는 분을 소개시켜주시려는 노력이많이 보였고 언인 매니저님 다 너무 친절하셨어요♡♡
- 자유롭게 남기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부탁드려요 :)
작년에 시작해서 결실을 맺게 되었는데 너무
수고하셨고 또 감사드린다는 말 하고 싶습니다♡
- 좋은 인연을 만나기 위해 언니의인맥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?
일만하면서 달려온 청춘 좋은 인연 만나고 싶어서
알아보다 언니의인맥을 찾게 되었습니다.
- 언니의인맥에서 찾고자 한 이성은 어떤 분이었나요?
연락 꾸준히 하면서 저 좋아해주는분을 찾고 싶었어요^^
- 처음 상대와의 소개팅은 어떠셨어요?
서로 긴장을 많이 했지만 대화를 잘 풀어나갔고 상대방께서 저에게 약간의 호감?? 이 있으셨는지 이것저것 많이 물어봐주셔서 첫만남은 좋게 마무리 되었습니다.
- 상대와의 연애를 결정짓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?
아침마다 인사를 건네며 연락을 해주신 점이 제 생각을 많이 해주신다는게 느껴졌습니다.
- 언니의인맥에서 가장 만족하신 부분은 어떤 점이었나요?
최대한 이상형에 맞는 분을 소개시켜주시려는 노력이많이 보였고 언인 매니저님 다 너무 친절하셨어요♡♡
- 자유롭게 남기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부탁드려요 :)
작년에 시작해서 결실을 맺게 되었는데 너무
수고하셨고 또 감사드린다는 말 하고 싶습니다♡